PRODUCT

제품 전자문서 관리 솔루션

LevPDOC

제품 생산납품 과정에 필요한 각종 전자문서의 효율적 지원을 위한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

통합 제품 생산 전자문서 관리솔루션

  • 작업 지시 절차에 따라 발생되는 각 부서의 문서들을 체계적으로 관리 및 통제

  • 각 아이템 별 필요한 문서들을 등록, 수정, 검수 기능 제공

  • 문서에 바코드를 부여하여 납품하는 최적화된 프로세스 제공

LevPDOC 기능 및 구성

LevPDOC 특장점

효율적인 전자문서 통합관리


  • 저장소의 허용률 및 저장량을 손쉽게 설정/관리

  • 폴더/문서에 대한 사용자/그룹별 레벨별로 세분화 지정

  • 문서 보존기간 설정을 통한 위/변조 방지

  • 체크인/체크아웃 기능에 따른 문서 형상관리

업무효율 향상에 최적화된 관리 기능


  • To Do List로 손쉬운 개인별 등록 문서정보 및 마감기한 확인

  • 전자문서 정보가 있는 바코드 발급 및 리더기와 연동 가능

  • 미리보기 및 출력 기능으로 검수시간 단축

  • 전자문서의 단계별 접근 권한을 통한 보안성 강화

통합 문서뷰어 제공


  • 멀티 플랫폼 & 크로스 브라우저 지원

  • 다양한 문서 포맷 지원

  • 문서의 빠른 뷰잉

LevPDOC 프로세스 흐름도

LevPDOC 기대효과

업무 효율성 향상

  • 조직 내 문서를 통합하여 활용함으로써 업무 효율 향상

  • To Do List를 이용한 실시간 개인별 수행 예정 문서작업 확인

  • 문서 정보를 공유하여 부서, 담당자 간의 명확한 업무분장 구분

생산지표 향상

  • 납기 준수율 향상

  • 납품 준비시간 단축

  •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누락공정을 즉시 수정하여 loss 감소